> 문화/교육 > 삶의이야기
카페 리맨즈, 하당 장미거리에 목포점 오픈오감만족 브런치와 식사류에 디저트 음료까지 신개념카페
목포신문  |  webmaster@mokposinmoon.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10.27  15:45:28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리맨즈 하당장미거리 목포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SF 이노베이션의 카페 리맨즈 콜렉션 키친이 리맨즈의 새로운 도약을 기대하며 목포에 매장을 오픈 했다

카페 리맨즈는 오감을 만족시키는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캐주얼 다이닝 셀렉트 키친으로 브런치와 간단한 식사류, 다양한 음료들과 디저트까지 제공하는 등 기존 카페와는 차별화한 새로운 개념의 카페다.

간편하게 음료만 테이크아웃 하길 원하는 고객을 겨냥해 주문, 계산대와 픽업 데스크를 외부에 둔 것이 특징. 카페 내부에서 다양한 메뉴와 함께 휴식을 즐기길 원하는 고객들은 마트라는 사실을 잊게 하는 넓고 트랜디한 비밀공간을 만날 수 있다.

주부들의 브런치 모임, 혼자 간편히 즐기는 점심, 늦은 시간 출출할 때 야식과 함께 가볍게 한 잔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인근 주민 고객들의 생활 속에 녹아 드는 생활 밀착형 카페라는 점이 특징. 멀리 가지 않아도 동네 카페에서 리맨즈만의 아늑한 분위기와 이국적인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무엇보다 천장이 트여 넓고 쾌적하며, 통유리로 된 전면을 통해 비치는 햇살이 인상적이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라스트오더는 10시 이전까지 가능하다.

카페 리맨즈 목포점은 젊음의 활기를 느낄 수 있는 신도시인 장미의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인근에 다양한 상점과 편의 시설로 쇼핑을 즐기고 인근에는 영화관, 목포 5대 관광권인 갓바위권,

평화광장 등이 있어 젊은층을 포함한 유동 인구가 많은 곳이다.

 인근의 갓바위권은 예술과 역사를 보고 듣고 체험하기에 적합한 문화예술의 집적지이며 평화광장에서는 목포 앞바다를 구경하며 춤추는 바다분수관람이 가능하다.

내부 인테리어는 우드계열로 꾸며져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 특히 밝고 깔끔한스칸디나비아풍의 인테리어가 젊은 세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셀렉트 키친을 표방하는 유니크 카페 리맨즈는 기존 다이닝 카페보다 더 캐주얼하며 가볍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 디저트 브런치 뿐만 아니라 생과일을 주문과 동시에 착즙해서 만든 리얼에이드 음료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켜주기 위한 새로운 공간으로 세계 곳곳의 독특한 레시피의 요리를 리맨즈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제안하며 시즌별로 색다른 테마, 스페셜한 조리법을 이용한 메뉴로 고객들에게 늘 새로움을 선사하고 있다.

목포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목포시 비파로 21 호남빌딩 4층  |  대표전화 : 061)285-5557  |  팩스 : 0504-467-6038
등록번호 : 전남 다 00281  |  등록일 : 2009년 9월 14일  |  발행·편집인 김성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재경
Copyright © 2022 목포신문. All rights reserved.